교회소개30주년기념


1. 30th 기념 광명중앙교회 동영상


:::::30주년기념 교회동영상 보기::::::

우리 광명중앙교회의 VISION 30의 역점 프로젝트

* 대안교육 (유치원,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미래를 만들어가는 교회인 우리광명중앙교회는 기독교 인재를 양성하며, 자라는 어린이들에게 기독교 가치관을 형성케 하고자 대안 교육에 힘씁니다.

* 종합실버대학
지역을 섬기는 교회인 우리광명중앙교회는 노년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하며, 인생의 마지막 불꽃을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피우실 수 있도록 종합실버대학에 심혈을 기울입니다.

* 청소년문화센타
문화를 복음화하는 교회인 우리광명중앙교회는 건전하고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여,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보급하고자 청소년 문화사업에 끊임없는 노력을 다합니다.

* 가정회복센타
이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만들어 가는 교회인 우리광명중앙교회는 가장 작은 천국인 가적을 회복하고 풍성하게 가꾸어 나가기 위해 가정회복 사역에 최선을 다합니다.
2. 30주년 기념 엠블렘
kmcmc 30th Anniversary Emblem

2008년 교회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미래로의 도전과 성도들의 열정을 표방하는 엠블렘(emblem)을 제작하게 되었다.

메인 컬러에 붉은색을 사용하여 뜨거운 가습과 피와 눈물을 나타냄은 물론, 30이란 숫자안에 성도들의 심장을 하트심벌로 표현함으로써 모든 성도들의 힘으로 30주년을 이룩했음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숫자 30좌측의 도형은 횃불처럼 세계로 미래로 더욱더 전도와 성령의 불꽃을 피워나감을 의미하는 것이다. 그리고 횃불과 30주년을 둘러싸고 있는 반워형은 세상을 담고 있는 우주를 상징하는 것으로 성령의 힘으로 세상을 구원하는 교회임을 형상화한 것이다.

제작 : 유은주 청년
3. 감사의 글






30년을 한결같이 - 담임목사 우병설

우리교회는 세상 끝 날까지 변함없이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교회, 지역을 섬기며 청소년을 사랑하고, 어른들을 공경하는 교회 예수 그리스도의 푸른 문화를 만드는 교회 네팔과 세계를 향하여 선교하는 교회 하나님이 바라보실 때 흐뭇해 하시고 기뻐하사 복을 주시고 또 주고 싶으신 교회가 되길 소망 합니다.

1978년 5월 21일에 경기도 시흥군 서면 광명리 상가2층 20평을 세 얻어(보증금 100만원에 월세 8만원) 혈혈단신 우병설 목사(당시 신학교 1학년인 전도사)가 시작한 교회가 광명중앙교회입니다. 아는 사람도 돈도 없이 시작한 교회였고 광명리와 철산리가 워낙 낙후한 지역이고 가난한 사람들이 모인 곳이라 전도와 교회 부흥이 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건물주인이 매년 세를 올려 달라고 하여 어쩔 수 없이 이사를 하다 보니 이곳저곳 여러번 이사를 하게 되었고 10년 후인 1988년 9월 지금의 건물 75평을 매입하여 9번째 이사함으로써 겨우 내 집 마련을 하게 되었고 그 때 부터 교회가 부흥하기 시작하여 지역과 세계를 선교하게 되었고 15년이 지난 2003년 11월 2일에 성전 확장을 허락하셔서(350평) 감사25 비전25의 큰 행사를 하였습니다.

그 후로 교회는 더욱 부흥하여 건강한 교회 균형잡힌 교회로 힘차게 전도하고 선교하며 많은 사람들을 섬기며 네팔에 고아원과 학교와 교회를 짓고 네팔 단기 선교를 11번이나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저는 16번 다녀왔습니다.)
그렇게 달려오다 보니 2008년을 맞이하게 되었고 우릭회가 3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나온 30년! 길고도 먼 여행이었고 고달픔과 아픔과 고난도 있었습니다. 많은 일들이 필름처럼 지나갑니다 그러나 오늘 이 시간 하나님 앞에 드릴 수 있는 하마디 말은 '감사, 감사합니다.' 뿐입니다.오늘의 우리교회, 우리 성도, 오늘의 우리 가정, 오늘의 나, 그것은 오직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부족한 사람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목회자가 되었고, 하나님의 교회를 개척하여 온 성도들과 함께 오늘까지 왔는데, 여러분이 아시는 대로 재주가 없고 말주변도 없고 배짱도 없는 그야말로 너무나 부족한 사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저의 이 모습을 잘아셔서 좋은 동역자들과 장로님들과 성도님들을 만나게 하셔서 서로 격려하고 이해하며 힘을 합하여 아름다운 교회를 만들어 왔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하고 협력하신 성도 한 분 한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수고하신 것은 하나님이 기억하시고 때를 따라 놀랍게 갚아 주시리라 믿으며 앞으로 더욱 뜨거운 마음으로 교회를 사랑하며 교회 부흥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30년을 맞이한 우리교회는 이제까지 받은 사랑에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크게 역사하실 하나님의 은혜를 바라보며 큰 믿음과 희망을 가지고 새로운 믿음으로 출발하기를 원합니다. 이제 우리교회의 원대한 꿈인 청소년 센터와 대안하교 및 복지실버타운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을 섬기고 사랑하기 원하며 특별히 다문화 가정과 외국인 근로자들을 교회로 초청하여 한국을 알리고 복음을 전하도록 하려고 합니다.

우리교회는 세상 끝 날까지 변함없이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교회 서로 간에 화목하고 기쁨이 충만한 교회 지역을 섬기며 청소년을 사랑하고 어른들을 공경하는 교회 예수 그리스도의 푸른 문화를 만드는 교회 네팔과 세계를 향하여 선교하는 교회 하나님이 바라보실 때 흐뭇해하시고 기뻐하사 복을 주시고 또 주고 싶으신 교회가 되길 소원합니다.

오늘까지 함께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시작될 축복을 바라보며 '감사와 축복의2008년' 을 통하여 성도님들 가정에 더 놀라운 감사와 축복이 넘치고 우리 교회도 더 놀라운 부흥의 불길이 일어날 것을 확신하면서 30년사 발행을 감사드립니다.

2008년 5월
30년을 함께한 담임목사 우병설
4. 창립30주년기념예배 & 홈커밍데이 행사 동영상
열린찬양콘써트-크루세이더 축하공연-탄자니아메신저스 찬양-예수사랑하심은 장학금전달식-담임목사/광명시장
기도-이상신장로,말씀선포-우병설목사 헌금송(나하나,이가영) 축사-이해석교수 교회소개영상-영상팀
광고및내빈소개-사회자 축하공연-네팔소망이들 감사패전달식-담임목사/수상자 축하케익컷팅-담임목사부부
홈커밍자초대및환영-담임목사 축도
5. 사진으로 보는 행사이모저모(coming soon~~)
행사1 행사2 행사3 행사4
14232 경기도 광명시 모세로 40 (철산동) 마상가 3층02-2616-113202-2682-1132sbjini@hanmail.net
Copyrights ⓒ Since 2002 광명중앙교회 All rights reserved.| sms오늘방문자수23전체방문자수294,848회원수112
유아부
어린이부
청소년부
청년대학부
여선교회
남선교회
아름다운가곡
클래식선율
온라인성경
크리스찬
연합신문
성경타자
설교방송
CCM 방송
성경연구


HOMEPAGE Ver.1


HOMEPAGE Ver.2